십성, 사주로 보는 선물 고르기
본문 바로가기
십성

십성, 사주로 보는 선물 고르기

by 2024 2022. 6. 19.
728x90
반응형
 

만세력, 사주팔자 보는법

철공소 강헌, 명리, 명리학, 좌파명리, 좌파명리학, 운명, 라좌명, 라디오좌파명리, 철공소, 철공소닷컴, 만세력, 사주, 팔자, 사주팔자, 동의보감, 와인, 기수련, 기치료, 기공, 명상, 수련, 명상수

8collect.tistory.com

선물 줄 사람 만세력, 사주팔자 보는법

사주팔자로 알아보는 상대방이 좋아할 선물 고르기

728x90

식신

식신은 인간의 욕구와 관련이 있다. 나의 욕구를 충족하는 것을 중요시 여긴다.

반드시 '맛있는' 먹는 것, 평소에 쉽게 접하기 어려운 지방 특산물 또는 수면욕을 충족하는 수면안대 등 잠과 관련된 것이 선물로 좋다.

물질적인 욕구가 아니라 정신적인 욕구를 채우는 선물로는 책이 있다.

식신들은 온라인으로 쿠폰을 보내는 것보다 만나서 주는 것을 선호한다.

 

 

상관

돋보이는 치장하는 형태의 선물이 좋다. 외부로 보여지기위한 개성이 있다.

남자든 여자든 악세사리 형태의 선물이 좋다. 꾸미기위한 보이지 않은 것까지 신경쓰기 때문에 향수도 좋다.

상관이 있는 친구가 갖고있는 구형을 바꿀 수 있는 비교적 최근에 나온 신상품들이 좋다.

728x90

정재

대놓고 현금으로 줘도 좋아한다.

나이가 어려도 건강에 예민하게 반응하는게 정재가 있는 사람이다. 편식을 하더라도 가리는 음식이 몸에 좋다고 하자마자 먹게 된다. 한약같이 몸에 좋다는 것을 가져다 주면 된다. 정재에게 좋은 선물은 첫번째는 현금, 두번째는 몸에 좋은 음식이다.

수집하는 욕구가 있기때문에 정재가 가지고있는 취미를 알아보는 것도 좋다.

가성비를 중요시 여긴다. 자기가 돈주고 사기 아까운 것들, 일반적인 생필품을 선물받는 것도 좋아한다.

정재들은 갖고싶은게 어떤 타이밍에도 있기때문에 대놓고 뭐 갖고싶은지 물어봐도 된다.

정재와 편관은 기본적으로 내 이름이 제품에 새겨져있다던가 나만을 위한 아이템을 좋아한다.

 

 

편재

돈이 가장 많이 든다. 편재들은 대놓고 명품을 사주면 된다. 하나 사가지고 오래 쓸 수 있는 것.

제태크 수단으로 쓸 수 있는 아이템이어야 한다. 금처럼 현금화가 가능하고, 중고로 팔 수 있는 것.

편재에게 하는 선물은 자랑할 수 있어야하고, 비싸야하고, 언제든 현금화가 가능한 것이 좋다. 그래야 헤어져도 멋있는 사람으로 기억된다.

편재 앞에선 돈을 아껴선 안된다. 편재 자체가 쫌스럽지가 않다. 돈도 쿨하게 잘쓰고 시원시원하다. 상대방이 돈 아끼는 것을 보면 진저리를 친다.

 

 

정관

내용도 중요하지만 포장도 중요하다. 내용이 5만원이면 포장도 5만원이 들어야 한다.

개봉하기 전부터 주변 사람들한테 이목을 끌 수 있을 정도야한다. 현금을 주더라도 돈봉투까지 화려해야한다. 정관에게는 허세가 아니라 당연한 것이다.

명품 손수건이나 넥타이, 넥타이 핀, 양복의 개별 단추 등 품위를 유지하거나 외모를 단정하게 할 수 있는 아이템이 좋다. 옷을 선물한다면 명품 수트가 좋다. 착용했을 때 태가 나는 것이 좋다.

 

 

편관

편관의 선물은 어렵다. 편관들은 구하기 쉬운 선물은 좋아하지 않는다.

양식과 자연산 중에 구하기 어려운 귀한 자연산을 선호한다. 함부로 범접하기 어려운 것을 선물하면 좋아한다. 예를들어 편관이 있는 사람이 술을 좋아하면 선물로 20년동안 숙성된 뱀술 등을 하면된다.

편관한테는 선물할 때는 이것을 구하기위해 얼마나 고생을 했는지 전달해야한다.

정재와 편관은 기본적으로 내 이름이 제품에 새겨져있다던가 나만을 위한 아이템을 좋아한다.

정인

제일 쉽다. 귀금속류가 좋고, 액수가 중요하다.

본능적으로 정인은 자신에게 쓴 금액으로 자신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책정하려고 한다. 자신에게 아끼지 않는다는걸 표현할때 가장 좋아한다. 상대방이 자신을 위해서 얼마만큼 마음을 썼는지를 우선해서 금액이 크게 중요하지 않는다.

얼만큼 마음을 쓰냐에 따라 감동을 받는다. 정인은 반드시 선물을 할때 편지를 써야한다.

정인은 좋아하거나 마음에 드는 선물이 아니어도 선물한 사람을 위해서 착용하거나 사용한다.

 

 

편인

빈티지한 것과 잘 맞는다. 오래돼서 진품 명품에 나올 것 같은 클래식한 것이 맞는다.

기본적으로 책이 좋다. 지적인 욕구와 잘 맞아서 지적인 것을 포장하거나 표현할 수 있는 선물이 좋다.

단순히 오래된 것 말고, 오래될수록 가치가 있는 것이 좋다. 오래된 것 같은데 디자인이 정말 특이한 비싼 것들이 있다.

역사와 전통이 새겨져있는 빈티지한 것이어야 한다.

 

 

비견, 겁재

비견, 겁재는 다른 것들과 조합되는게 중요하다.

비견, 겁재는 대체로 남들과 투쟁을 하는 경우가 많기에 현금이 좋다.

 

 

 

출처 - 정동찬 유튜브

728x90
728x90

'십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위치에 따라 달라지는 상관  (0) 2022.09.17
위치에 따라 달라지는 식신  (1) 2022.09.16
위치에 따라 달라지는 겁재  (2) 2022.09.15
위치에 따라 달라지는 비견  (0) 2022.09.14
사주로 보는 우리아이 공부법  (0) 2022.06.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