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신해월 천간별 운세 - 임수, 계수
본문 바로가기
운세/월간 운세

2022년 11월 신해월 천간별 운세 - 임수, 계수

by 2024 2022. 11. 15.
728x90
반응형
 

만세력, 사주팔자 보는법

철공소 강헌, 명리, 명리학, 좌파명리, 좌파명리학, 운명, 라좌명, 라디오좌파명리, 철공소, 철공소닷컴, 만세력, 사주, 팔자, 사주팔자, 동의보감, 와인, 기수련, 기치료, 기공, 명상, 수련, 명상수

8collect.tistory.com

만세력, 사주팔자 보는법

728x90

11월 7일~12월 7일, 임수일간 운세

임수는 이번달에 좋은 성과를 낼 기본 조건을 갖췄다. 다른 천간이랑 차이점은 상대평가에 있어서 유리하다는 거라서 자기가 경쟁력 있어진다, 시장성 있는 상품을 내놓은다는 의미가 된다. 경쟁력이라는 것 자체가 경쟁 상대들에 비해 유리하다는 건데, 내가 싸워야 할 대상을 파악하고 조사해서 상대는 어떤 약점이 있는지 그걸 극복하기위해 어떤 무기를 준비해야 할지 나의 강점은 무엇인지 같은 전략적이고 분석적인 상태에 들어갔다는 거다. 가야 할길이 보이는 지점에 왔다. 신해는 자기 뿌리로서 추진력이 된다기보다는 문어발처럼 발이 생기는거라고 보면 된다. 다른 사람을 이용하려는 것, 영업력이 커졌다는 의미도 된다. 이런 운에 인맥도 많이 넓어질 수가 있다. 임수는 원하는게 있을 때 주변 인맥을 형성해서 장악해 놓고, 타겟이 빠져나갈 수 있는 구멍을 잘 안만든다. 임수의 계획안에 자기가 들어있다는게 대단히 피곤한 일이다.

임수가 전략적으로 움직인다는 것 자체가 이제 임자월이 다가오기 때문이다. 수의 기운이 득세하는 시기에 수의 세력이 생기는 거라서 자기가 더 중심 인물로서 주도권을 가지고 더 많은 권한을 얻는다던지 나를 중심으로 세력이 결집되기도 하고, 내가 선두에서 진두지휘를 하는 입장이 된다는 뜻이다. 직장인이라면 지금이 연봉 올리기 딱 좋은 시기다. 당장 협상하는게 아니어도 내 가치를 올려치기하고 좋은 이미지 각인시키기가 좋다. 어차피 주요한 권한이 임수에게 있기도 하니까 자기가 얼마만큼 애정을 가지고 고생해왔는지 어필하면 그런게 먹히긴 할거다.

 

영업적인 부분을 부각시킬 때라서 인맥이 확장되는 것이지 전문성을 가지고 실무 역량이 오르거나 경험치가 쌓이는 때는 아니다. 내 주변이 잘 돌아갈 수 있게 이를 분배하고, 관리하는 포지션을 취해야 한다. 확장성을 가져야하는 시기에 전문성 잡고있는건 너무 비효율적이다. 주변을 잘 굴려야 한다. 내 주변에 인간관계나 사람들에 의해서 내가 많은 접촉들을 하게 되니까 아무래도 이런 시국에는 코로나를 조심해야 한다. 이번달 임수에게 조심할 사주는 사주 천간에 갑목, 병화, 정화 지지로는 인목, 진토, 오화 띠로는 호랑이띠, 용띠, 말띠다. 사회적으로 움직여야하는 시기에 내 사적인 문제가 발목을 잡을 수 있으니까 이런 구조로 사주가 짜여진 사람은 내실을 먼저 다지고 문제가 터질 것은 없는지 살펴보고 움직이는 것을 추천한다.

728x90

11월 7일~12월 7일, 계수일간 운세

계수는 해야 할 일에 집중하지 못할 일이 생기는 시기다. 큰 문제는 없는게 계수는 기본적으로 해놓은 일이 있다. 계수는 대체로 평가가 나쁘지 않을거다. 여러 일을 한다는게 가령 자기가 투잡할 수 있는 직장인이라면 투잡할 일, 프리랜서 할 일, 내 재능을 활용해서 돈을 벌 루트를 찾는다는 뜻도 된다. 한가지 일만 하는 사람이라도 내 권한이나 업무 범위가 더 넓어지는 거니까 잘만 소화한다면 자기 영향력이 커지는 거다. 문제는 업무 범위가 너무 다른 종류의 것들도 내가 다 처리해야 하니까 정신이 없다. 학생으로 치면 조별과제 발표를 맡았는데, 팀원이 무능한 것과 같은 상황이다. 자기가 북치고 장구치고 자료조사하고 발표해야하는 거고, 대체로 내 주변 사람들이 1인분을 못하게 되는 거라서 내가 그만큼 많은 역할들을 소화해야 한다. 이번달은 자기가 소화하고 싶은지가 관건이겠지만 금생수 잘 되니까 계수는 충분히 주어진 임무를 잘 수행할 수가 있다.

 

재물운도 유리한 편인데, 사주에 겁재가 떳따고 해서 재물이 나가겠다 이렇게 볼 필요가 전혀 없다. 자기 사주에서 화가 목으로 목생화 되면 성과금같은 형태의 수익이 보장되는 것과 같다. 임인년 자체가 수기운이 주도하는 때이고, 세력화되는 거라서 계수가 자력으로 이 흐름을 역행하거나 벗어나기는 어렵다. 더군다나 이렇게 사회적으로 내가 바빠지는 때는 내 몸 하나 건사하기 어렵기 때문에 가족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충실하기가 어렵다. 가정에도 소홀해질 수가 있는 때이다. 인맥 뚫고, 영업관리하고 이런 외연 확장하기에는 유리한 시기다. 퍼스널 브랜딩을 하거나 주변에 홍보하고 pr하면 그 효과가 배가 될거다. 문제는 신해월에는 아무리 유리하다고 해도 계수들이 공격적으로 뭔가 하려고 안한다.

 

연애운으로는 계수는 자기 수준보다 더 높은 사람을 원하는 도둑 심보가 생기는데, 이런 운에는 취하기도 어렵고, 취해도 탈이 난다. 계수에게 조심할 사주는 사주에서 천간에 경금, 임수, 계수 지지로는 신금, 해수, 자수 띠로는 원숭이띠, 돼지띠, 쥐띠다. 사주에서 금생수가 과해지면 가정이나 사적인 문제가 불거져서 걱정거리가 생긴다.

 

출처 - 판교도사 하이드

728x90
728x90

댓글